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이야기

잠실엘스 아파트 www.llls.kr [잠실성도부동산]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0. 2. 19.

검색창: www.llls.kr
이메일: in8429@hanmail.net

 

나에게 컴퓨터 도메인이 생겼다.

 

잠실재건축 아파트를 성공적으로 입주를 마친 상태에서

컴퓨터를 잘하지 못하는 나에게 도메인이 하나 생겼다

오늘부터 하나하나 잘 배우고 성실하게 관리를 해 봐야겠다

 

지금까지 컴퓨터를 도매인이 없이 그냥 나 나름대로 했었다

앞으로도 그럴 것 같다

지금도 정확하게 어떻게 하는 건지 잘은 모른다

켜고 크고 찾아보고 그냥 즐기는 것 뿐이다

 

많은 정보가 숨어있는 컴퓨터가 있어

재미있고 행복하고 감사하다

이런 문명이 발달하고 진화를 하면 할 수록 한편으로 무섭고 두렵기도 하다.

 

하지만 도전은 재미있고 힘이 넘친다

관리 잘하고 연구 많이해서 보다 좋은 정보와

많은 잠실의 이야기를 널리 소개 하고 함께 공유하는 그런 블로그가 돼 봐야겠다

 

앞으로 잠실의 4계절 좋은 사진으로

재밋고 신명나게 

예쁘고 꼼꼼하게

자상하고 성실하게

잠실벌 얘기를 하나 하나

차츰차츰 공개 하면서 쌓아 간다

 

내가 알고 있는 잠실의 모든[부동산시세 동네방네] 애기를

낱낱히 밝히고자  매일매일 기록 하도록 하고

재미나게 꾸민다.^^* ㅎㅎㅎ밝게 환하게 명랑하게 활발하게

 

 [ 20100219]

 

 

발달이라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다

 

앞으로 세계 인구는 점점 줄어지고

로봇트가 세상을 지배 하지 않을까 하는 염려도 되고

지구가 온난화니 뭐니 해서 지구가 자꾸 파괴가 되면

과연 남아있는 인간은 어떤 사람들일까

그러면 남은 사람들은 어떻게 대처를 하고 살까

지구가 그 때까지 멀쩡하게 잘 보존이 돼 있을까

"궁금증 폭발이다"

 

문명이 너무 많이 발달해도

좋지 않은 것이 더 많은 것 같아서

좀 씁씁하다.

옛날 옛날 선조들이 하던 방식대로

세상을 꺼꾸로 돌리는 방식은 없는 걸까

 

시간을 좀 느리게

쉬엄쉬엄 흐르는 물처럼 돌아가고,

고여 있기도 하면서 천천히 순리에 순응하며

세월을 거스르고 싶습니다.

 

 

 

'[나의 이야기] > 나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대문을 다녀와서  (0) 2010.03.17
봄이 오는 길목에서  (0) 2010.03.17
도봉산에서  (0) 2010.02.08
입맛  (0) 2010.02.05
변덕쟁이 바우  (0) 201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