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이야기

모임을 앞두고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7. 7. 7.

 

모임을 앞두고

 

 

낼 우리 만나는 날이네~

 

빠르다. 60킬로 m 달리는 우리 인생

빨리 어른이 됐으면 하고 기다리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세월 계산하지 말고

죽으면 썩을 육신 아끼지 말고 움직일 수 있을 때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 찾아

상대의 기쁨이 나의 행복이라는 걸

 

남은 인생 헛되이 보내지 말고

무언가 보람 있는 삶이 되길 희망해 본다♡♡♡

 

 

20170707 아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