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최규학·시집만들기

그 카페에 가고 싶다 / 최규학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9. 7. 13.

그 카페에 가고 싶다

 

최규학

 

그 카페에 가고 싶다

소녀처럼 수줍은 바리스타 갓 볶은 커피콩에서

그 사람 향기가 솔솔 나는 그 카페에 가고 싶다

 

그 카페에 가서 그 사람 향기를 맡고 싶다

사랑이 넘치는 얼굴 그리움이 가득한 눈동자에서

커피향이 뿜어나는 그 카페에 가고 싶다

 

그 카페에 가서 그 사람 향기를 느끼고 싶다

평범한 옷 수수한 패션에서도 커피향이 철철 나는

그 카페에 가고 싶다

 

그 카페에 가서 그 사람 향기를 마시고 싶다

다정한 음성 그윽한 숨결에서 커피향이 풀풀 나는

그 카페에 가고 싶다

 

그 카페에 가서 그 사람 향기에 취하고 싶다

그 사람 향기에 잠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