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虛潭(허담)조성열·글모음

내가 트롯맨들을 좋아하는 - 이유는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21. 1. 16.

내가 트롯맨들을 좋아하는 - 이유는



○그들은 '장민호'를 형으로 존중하
고 받들며,

○선.후배간의 따뜻함과 진실한 사
랑을 나누는 모습을 보았기 때문
이요,

○그들 하나 하나의 표정에서 어렵
고 힘든 소외된 자들을 챙길줄 아
는 '측은지심'의 모습을 보았고,

○어렵게 올라와 번 돈을 사회적 약
자에게 나눌줄 아는 '인간애'를
보았기 때문이다.

○그들이 연출하는 콜센터 운영에
는 항시 테마가 있고 흥취와 활력
이 있다.

○그들은 어둡고 암울한 시대에 국
민들을 격려하고 위로해준 북극
성처럼 빛나는 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