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수대통(행운)]/남는얘기

◆ 한국의 미래, 예언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2. 2. 5.

◆ 한국의 미래, 예언

 

최근의 연평도 포격 사건으로 나라 전체가 뒤숭숭한 가운데 화성소년 보리스카나 UFO 채널러 그 외 

다른 예언가들도 제각기 인류의 미래에 대한 부정적인 소식들을 전하고 있어 조금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 민족에 대한 미래 만큼은 그리 어둡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국내의 유명한 예언가

한 분도 2013년 통일 대통령의 탄생을 예언하고 있으니까요^^  

물론 예언이라는 것이 반드시 성취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단지 '기대' 정도로 생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한반도 평화를 위한 우리의 관심과 노력이겠죠.

아래의 예언은 미국의 유명한 철학자이자 UFO 채널러인 조지 아담스키라는 분의 예언입니다.   

 

 

<조지 아담스키>의 21세기 한국에 대한 예언   

 

한국땅에서 세계에서 처음으로 과학혁명이 일어나고 그후에 다시 영혼혁명이 일어난다. 민주적으로    통일된 한국은 진정한 독립을 달성 (미국으로 부터의 독립을 의미하는 듯) 하여 세계에서도 놀라울

만한 비약을 한다

 

서기 2천년대에 이르면 노벨 물리학상을 받는 젊은 박사들이 삼십명을 헤아리고 화학상, 의학상을 받는 과학자들은 근 백 명에 달한다. 통일된 한국은 완전히 전화(電化)된다.

 

초가와 온돌방은 찾아볼 수 없고 대도시에서의 주택난은 해결되고 십층 단위의 고층건물이 주택으로서 사용된다. 그 건물의 각 방에는 세계인으로서 최고의 수준을 향유할수 있는 정도의 각종 장치가 설비되어 수 개의 텔레타이프와 텔레비젼으로써 국내외의 모든 뉴스를 시시각각으로 알 수 있게 마련된다.    실내의 온도는 춘하추동을 가리지 않고 인체에 가장 적합하게 자동으로 조절된다.

 

도로는 고도로 발달하여 서울과 인천은 한 도시로서 발달하고 서울과 부산을 직결하는 고속도로상에는 엄청나게 빨리 달리는 제트 자동차가 왕래하고 바로 그 위에서는 전화열차가 고가선으로 달리고 전력    헬리콥터는 나비 떼처럼 관광객을 안내한다.

 

플라스틱 공업이 대규모로 발달하여 건물 대부분이 불연(不燃)플라스틱으로 순간적으로 조립된다.

식량은 해결되어 쌀을 먹지 않고 오늘날의 쌀과 성분이 같은 인공식량이 공장에서 대량 생산된다.
남해안 지방은 완전히 해양 화학지구로 건설되어 일련의 체계적인 작업을 통하여 해양식량을 확보하여 전국에 공급된다.

 

행정은 완전히 과학자에 의하여 운영된다. 또 한국의 수학자들이 재편한 순한글이 세계어로 채택된다.

한국인은 제 2의 과학, 종교혁명을 통하여 완전히 세계의 모범적인 민족으로 성장한다.

세계의 영혼을 지배하고 세계철학에 옳은 방향을 심어주는 한국이 세계의 중심국이 된다.

 

-(조지 아담 스키 1950 년대 예언글 중에서)


 

※ 조지 아담 스키 (George Adamski)프로필

 

 


철학자, 교사, 미확인 비행물체 연구가. 채널러. 신비주의자.
폴란드 계 미국인, 최초의 외계인 접촉자로 알려짐.
이후 전세계를 무대로 강연해 유럽의 왕족들에게도 환영을 받은 인물.
그가 접촉한 UFO와 외계인 관련 사진을 통해 현대의 '아담스키형 UFO'란
정의어를 낳게 한 장본인이다

 

 

※ 참고

http://cafe.daum.net/jhj0108/4HQZ/576?docid=13qAN|4HQZ|576|20101222102104&q=%C1%B6%C1%F6%20%BE%C6%B4%E3%BD%BA%C5%B0&srchid=CCB13qAN|4HQZ|576|2010122210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