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그때 생생화보]/추억만들기

공주 백제가요제 [한순옥 여사님의 열창][20100904]펌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0. 9. 16.

[한순옥 여사님의 열창] 공주 백제가요제

                                                           [신나남 노래교실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일흔 다섯 많은 연세 임에도 불구하고 힘있게 노래하시는 한순옥엄마 고맙습니다.

 저희를 기쁘고 행복하게 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리고, 오래오래 즐겁고 행복한 노래 불러주세요

 노래부를 때가 가장 행복 하다며 이자랑 저자랑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노래 부를 때 만큼은 누가 뭐라고 해도 흔들리지 않고, 혼신의 힘과 열정을 다하시는 한순옥여사님~!.지금 처럼만 오래오래 지켜주세요.^^

 늘 즐겁게 지내시려 노력하시는 모습이 풋사과처럼 순수천사입니다.

 모든 사고를 긍정적으로 받아 드리고, 낮추는 마음가짐, 항상 웃는 얼굴은 우리엄마의 상징 이랍니다.

 "미소할머니 우리엄마 한순옥 여사님입니다. 화이팅~!"

[신나남 노래교실에서 최신가요를 몽땅 배우신 울엄니~!, 우리들 한테 신곡 발표회를 하셔야 되는데 기회가 잘 안잡히네요 

 조만간 기회를 마련하겠습니다.^^*]

 

 [공주 백제가요제 노래자랑 결과 특별상을 수상했고, 연세가 제일 많아서 쑥스러웠답니다.] 

 

제2회 공주백제가요제 8번 참가자

한순옥님의 "흑산도 아가씨"

 

 

노래 교실 언니들 잘하십니다. 즐거운 표정 좋습니다.

 ㅎㅎㅎ

 

 

 **빨간 티 셔츠 입으신 분이 신나남 선생님,컴퓨터 관리하시는 선생님은 ???

 앗싸 즐겁습니다. 날마다 이러면 안되겠지요

 

 

한순옥님의 한턱 파티 고맙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제2회 공주백제가요제에 참가하신 한순옥님께서

부여군 평생교육원 노래교실 회원님들을 위해

맛있는 떡과 과일을 쏘셨습니다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운데 하늘색 옷 입으신 분이 한순옥님이십니다 ^.^

 

 

화기애애한 분위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