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여군정(고향)소식]/합곡 동문소식

"오늘은 10월25일 좋은날" 누가 이사람을 보신적.....[합곡1회]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08. 11. 6.

   오늘은 좋은 날 입니다~!!!!

 

  에~친애하는 ???여러분 환영 합니다...(원고가 안보여서..)

 

지대로 읽은 겨~ 잘안들려서!!!!!(바람이 하두 세게 불어서 목소리 날아간 모양여.....) 

 

어디서 많이 보던 폼인디~"나가 긍깨 누구냐 허믄..????알아 맞춰 보세요ㅎㅎㅎㅎㅎ"

 

"에~~~앞으로 잘먹고 잘 살아 봅시다".("좋아요~~~")"굿~입니다"굿이예여~" 

 

나한테 이런 행운이 ~~땡큐~ㅎㅎㅎㅎㅎ 

 

"어~이 쑥스럽구만~" 나의 작품인디 어뗘 괜찮은겨~!!!!!(무슨 겸손하신 말씀을요..^^*)

 

 

선물은 받을 수록 좋은 것이여~~~어허!! 추카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