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실본동이야기]/"잠실"동네방네[사진]

www.llls.kr [2012년1월31일] 1월 마지막 날 서울 잠실 동네표정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2. 1. 31.

   www.llls.kr//  [2012년 1월 31일] 1월 마지막 날 서울 잠실 동네 표정입니다 

              *2012년 1월 마지막 날 서울은 온통 흰 눈으로 덮여 있네요. 차량은 거북이걸음으로 사람은 눈을 맞으며 조심조심..

                송파구 잠실 엘스아파트 내에 있는 잠실 지구대 직원이 모두 나오셔서 눈 치우기를 합니다. 

                주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지구대의 경찰이 있어 주민은 든든합니다. 경찰 아저씨 감사합니다.^^*  

*잠실 지구대의 직원 모두 나와서 눈 치우기를 합니다. 누가 먼저 가 아니라 내가 먼저 솔선수범하시는 잠실지구대 경찰입니다.

 

 

 

 

 

  *도로가 온통 진흙탕 미끄럽고 춥고 엉망진창입니다. 

 

*** 내일 아침 영하의 날씨랍니다. 빙판길이 조심하세요.^^* 

*안경점에서도 나오셨네요~

 

*내 집 앞 눈 치우기 모범을 보이시는 유한약국 약사님 우리 사무실 앞도 함께 치워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길가에 대리석으로 된 투껑, 눈이 내리면서 그곳을 지나는 사람마다 미끄러지고 넘어진다. 박스로 임시 피해 다니라고 덮어 놓지만 글쎄요?

 다치면 큰일 인데 걱정되네요.

 

 *저희 사무실이 얼마 전 이곳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엘스아파트 건너 신한은행과 국민은행 사이 유한약국 옆입니다.

 *잠실 성당 앞 눈오는 밤거리 풍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