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실본동이야기]/"잠실"동네방네[사진]

나의 단골집 [대명 옷수선]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1. 7. 9.

잠실엘스  지하상가 [대명 옷수선]

 

잠실엘스 아파트 단지내 지하상가에 대명 옷 수선 집이 있습니다.

알뜰한 가정주부라면 내가 사는 주변에 옷 수선 하는 집을 하나쯤 기억하고 있으리라 봅니다.

내가 다니는 이곳은 대명 옷 수선집은 부부가 오래전부터 기술을 익혀서 어느 옷이든, 어떤 명품의 옷이더라도

실수없이 깔끔하게 잘 처리를 해주시네요. 예전에 내가 다니던 집은 그냥 아는 사람이라 다녔는데 실수를 많이 해서..

마음 상한 날도 있었지만 말은 못하고 속으로 끙끙 알던 때도 있었는데, 아무튼 나의 마음에 쏙 드는 옷수선 집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의류도 조금 갖춰 놓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도 하네요]

 

지하 상가가 일부 비어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론 성공한 상가라고 합니다. 주민이 필요한 생활 용품이 골구루 갖춰진

잠실엘스 아파트 단지내 상가 일부입니다.[다음엔 더 많은 사진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대명 옷수선:413-8287]

 

 

 

 

=대명 옷수선집 옆에는 생활 필수품 이불집이 언제 개업을 했는지 깔끔하게 차려있습니다.^^*

 

 

 

 

 

 

=잠실엘스 상가 자하1층 박영식 헤어스튜디오가 널직하게 자리하고 손님 맞이하네여~^^여자들의 수다방ㅎㅎㅎㅎㅎ

=문구점도 언제 자리를 잡았는지 조그마한 상점에 물건이 가득합니다.어린이 장난감이 엄청 많이 진열돼 있습니다.

 

=음식점도 다양하게 있을건 다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찾아가서 많이 애용해 주세요.

 

 

 

=1층 내부 상가입니다. 전면에는 대부분 부동산으로 가득하고 내장에는 생활 필수품이....

 

[다음에 더 자상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