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실본동이야기]/잠실본동 동정1[사진]

차 없는 날 행사(송파구 잠실본동)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09. 9. 22.

차 없는 날 행사(송파구 잠실본동)

 

 자전거 추첨을 한단다 행복한 표정과 혹시하는 기대로 모두가 행운을 기다리고 있다. "모든 이에게 행운을 주소서!"

 

 

 *내 것은 어디에 있지? ㅎㅎㅎ

 *"어제 밤에 돼지꿈이라도 꾸었나요..ㅎㅎ" 기분좋은 날이다 앞으로 차보다 자전거를 많이 애용하세요 축하합니다."주민자치회장님 감사.."

 

 *

 

 *김흥녀 녹색어머니회장님의 추첨 ㅎㅎㅎㅎ 공정하게 해야지....

 **안 뽐혔는개베~아이구 내것은 어딧노~~~~

 **종이가 어디 숨어 있노~ 찾을 때 나와라 "됐나~!!"

 **어휴~ 다행이다. 하나 더 뽐아야지~~~ "올커니 건졌구나 내 아는 사람입니더~" "축하 한데이~한턱 쏴라 마 알것제이~~~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던가~ 수염이 석자라도 먹어야 양반이라 했던가 ??먹고 죽은 귀신은 때깔도 좋다했나???ㅎㅎㅎㅎ

 

 *수고하시는 잠실본동 부녀회원님 "감사합니다"

 **꽁짜가 아니였네 ~티켓 한장에 얼마라고요~?요요요

 

 

 **여름 막바지에 행사는 이것으로 끝이렸다. 행사에 비만 안와도 절반은 성공인겨어~ 짧은 시간이지만 즐거웠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