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그때 생생화보]/생생산행일지

아차산(서울어린이대공원앞)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09. 5. 16.

****아차산 산행***


 

 

    

 

 

   

 

 

 

 

 

 

 ***새해가 되면 이곳 도심 속 해맞이가 장관이라고 하네요. 정상에 올라가면 사방으로 관악산, 북한산, (우이봉), 남산, 남한산성, 검단산....

     서울 도심이 한눈에 또한 한강 줄기가 동서로 짜~악 펼쳐진답니다. 날씨가 맑은 날이면 사진 작가님들이 탐내는 곳이기도 한답니다.

     산행코스도 어린이부터 나이드신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모두 완만한 산행코스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산책 코스네요..^^* 

 ***워커힐 뒷산 저 안에 보이는 곳이 배용준(욘사마)이 출연한 태왕사신기 촬영지랍니다.***

 

 ***대성암 옆에 아기자기한 동자 스님들의 어른 스님 흉내 내기 수다 마당 인가 봅니다.....^-^***

 

 

 ***대성암 마당입니다. 산 중턱 아담하게 자리잡은 암자인데 경치는 참 좋았습니다..

 

 

 ***대성암***

 

 ***아차산 정산에 올가는 바위 타기 약간의 경사가  좀...즐겁다~~

 ***약간........???

 ***정상에 올라보니 사방이 뻥~뻥~ 뚤려 있어 시야가 확 띄어 좋다, 어디가 앞이고 뒤 인지 모를 정상

한강을 바라보고 돌아보면 북한산, 도봉산, 검단산, 관악산, 서울근 교에 있는 산이라는 산은 다~보인다.

산은 다 아름답고 좋지만 서울 근교에 이렇게 좋은 산이 있다는 것에 행복함이...*^^*

     "일출 일몰은 아차산에서" 라고 감탄을 하면서....=.=.

 

 ***나의 지킴이 하고 오랫만에 사진 한 방 찍혔다. 뒤에 보이는 곳이 서울인지? 구리시 인지?

     촌스럽게 처음 찾은  아차산이라~  좋다구 감탄만 연발하믄서....일찍 하산 했다.

내려오는 길 어릴 때 먹던 꽁보리 밥집이 눈에 띈다. 막걸리 한 사발하고 주절주절 맛있게 먹고 얏호~....ㅎㅎㅎ

  

 ***잠실대교 강변역 쪽이네요.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산길이 반들반들 하네요. 숲속 나무들이 무척이나 괴로울것 같다는 느낌이..

  

 

 

===아차산은 우리 나이에 무리하지 않은 적당한 코스다. ===

다음을 약속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