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여군정(고향)소식]/[재경]부여백제,장암산악회

[2012년12월1일]장암 면민회,산악회 송년의밤 동영상/2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2. 12. 2.

[2012년12월1일]장암 면민회,산악회 송년의밤 동영상

 

 *장암산악회 이시용 회장님의 멋진노래 "당신도 울고 있네요."

 

 

 

당신도 울고있네요// 김종찬

 

당신은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찻잔에 어리는 추억을 보며 당신도 울고 있네요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을 그 누가 알았던가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한때는 당신을 미워 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 혼자 방황했었죠 우~ 우~

 

당신도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한 때는 당신을 미워 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 혼자 방황했었죠 우 ~ 우 ~

 

당신도 울고 있네요 잊은 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 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