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그때 생생화보]/탁구생생화보

잠실본동 탁구동우회 점심식사[20100531][2]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0. 5. 31.

잠실본동 탁구동우회 점심식사

 

 **단체 사진찍기 어려웠습니다 모두가 사진찍기를 쑥스러워 하시고 멋적어서 싫다고 하는 걸 장미꽃 핑계대고 모처럼 기념사진 한장

    찍었네요 근데 나는 빠져서 서운합니다 "다음에는 나도 낑가주이소 예~"

 **장미꽃 보다 더 아름다운 사람들이 여기 모였습니다. 사람이 꽃 보다 아름답다고 했잖아여~ 정말 이쁜미모에 +미소 더 할 나위 없습니다

 **미소+아름다움+고운마음+너그러움+행복나눔입니다

  **우리 폼 어떤가요 옛날에 잡던 그 폼 나란히 나란히 팔을 걸치고 걸치고 가방+뾰죽구두+나팔바지+고운모습 오래오래 보관입니다ㅎㅎㅎ

 **뚱뚱하다며 옆 모습으로 45도 각도 잡으시고 어깨 선만 살짝.. "하나 둘...안하고 그냥 찍습니다 ㅋㅋㅋㅋㅋㅎㅎㅎㅍㅎ"죄송해요...

 **사진 찍자는 말에 멈칫~멈칫합니다 " 찍을까 말까??" 오월에 마지막 날 장미를 핑계 삼아 모델이 되어주신 님들께 고맙습니다 ^^*

 

 **에라~ 모르겠다 이렇게 하면 이쁘게 나올까 잘~폼 좀 잡아 봐야겠땅...ㅎㅎㅎㅋㅋㅋㅇㅇㅇ"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꽃 한송이 선사 할께요

 

 

 

 **어때요? 이케하믄 괜찮은겨~ 잘 좀 봐주이소.....ㅇㅎㅎㅎㅎ

 **

 

 

 

 **아들자랑 딸자랑 며느리자랑 사위자랑 ~자랑타령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나게 만난것 잘 먹고 즐거웠습니다.

**자리를 마련해준 이성순님께 감사하고 잘 먹고 잘놀고 즐거웠습니다 행복하세요.^^*

 **다음부터 인어공주라 불러주시오 자세가 나오 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