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때그때 생생화보]/탁구생생화보

송파구청장배 탁구시합 2009/3/22 [사진](이모저모)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09. 3. 22.

 

 

    ***정정당당히 싸울것을 선서를 하는 선수의모습 [개회식 장면]***

 

 ***핑크빛 미소가 아름다운 그대 모습을 사랑합니다..영원히 간직 하소서.*^^*잠실본동 준우승 추~하추카~합니다..^&^

 

  *정현숙탁구교실  동반자들 지금 처럼만, 오래오래 건강하고,  아프지 말고, 이나이에 무리하지도 말고...

         천천히 즐길줄 아는 진정한 탁구맨인 되시길 빕니다..^^*

 

 잠실본동 후원자님과 구의원님 선수(일부)~!!!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던가요?...

       " 깁밤 맛나게 드시고 응원도 열심히 ...부탁해요...^&^

 

    ***잠실본동 새마을 지도자님과 구의원님의 환한미소와 함께 시작합니다..*^^*

 

  의원님 포즈가 너무 가까이 계신거 아녀유~`ㅎㅎ뭐가 그렇게 좋아여~미인만 좋아 하시는거 아닌가 모르것네유~~ㅎㅎㅎ

      어~휴 땀나네~ 나는 뭐~여 컵이나 들고 먹쇠도 아닌디~`~~ㅋㅋㅋㅋㅋ

 

   "아니 삼각깁밤ㅋㅋㅋㅎㅎㅎ"지도자님 샘났내뷰~`먹덛 컵은 어디다 두시고....."의원님 지도자님 감사합니다."

 

   "나 올만 행님아 허고 시합장에 나왔는디 한장만 기념혀봐~~" "최대한 이쁜표정 잡아 주이소." 눈웃음 사람 죽이삔데이~!

 

   쑥스러 마시고 포즈한번만 빌려주세요..담아드릴께요..ㅎㅎ^&^

 

  이른아침  밤비가 갠 날이라 거리가 깨끗하고 신선하다.나무들도 촉촉하고 기분짱이다~!!!

       상쾌하게 마음으로 탁구장으로 출발~~ 

  

  잠실본동 동장님과 한장면 바쁜와중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본동 지내실만 허시쥬~`ㅋㅋㅋㅋ

 

 

  현정화 국가대표감독과 임원들과의 시범경기모습 화기애애 하고 즐거운 개회식 이였다...

       "앞으로 탁구좀 배워야 겠는걸~~마음대로 잘 안되네~  나도 소시적에 한탁구 헌것 같은데...아이구 쑥스럽구만~~`"

 

 오륜선수님들 아자아자~화이팅 하고 이겨야 산다...알겠나~~!!!소리가 작다.~알겠당~~~~ㅎㅎㅎㅎㅎ

 

 본동선수 화팅~!!!!잘하세요. 오늘만큼은 내가 주인공 확실하게 놀 준비가 되있나요~~!!!

      행복한탁구 하시고 마음껏 놀다 가세요..^^*

 

  "오늘은 내말 한마디 손짓에 달려 있오~~~!" 하루동안 봉사하신 심판진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복장이 잘어울려요"

 

 

 출전선수보다 뒤에서 구경하는 내가 왜이리 긴장이 되나~~`` 마음은 당장 나가서 저것정도는 내 한방에 .....

 

 

 아위움

 

     ***사진을 못찍게 하는 바람에...ㅎㅎㅎ핑ㄱㅖ...다음에 이쁘게 ㅋㅋㅋ^^*죄~송해요

 

 

 

   ****행복한 순간이야~ 해피데이~.~

 

     ***잠실6동 화이팅!!!  " 그대 모습은 중년의 넉넉한 스포츠맨, 웃고 즐길줄 아는 진정한 탁구쟁이..ㅎㅎㅎㅎㅎ.^^*

 

   ***중년의 발랄함을 변치 마시길 기원 합니다... 아자~

 

        * **야아압~ 수리수리 마~ㅎㅎㅎㅎㅎ 적당히~``

 

 

 

     ***참여하고 적극인 당신은 멋쟁이~~~~~~~

 

   ***기초가 튼튼해야 나라가 건강한법...그럴려면 주부가 건강 허야~ 허는 겨~~~~`

 

 ***"까이거~마음먹기 달렸지 뭐~ㅎㅎㅎ" 굳은 각오와 희망을 않고서...아자~아~자 잠실본동 화~이팅~!!!!!

 

 **워~찌그런 당가요~~~ㅎㅎㅎㅎ 우리동 모두모두~ 홧~팅!!!!!!!!!!!!****

 

 

 ****상장은 종이구~ 선물이 뭐~여...월매 짜리여~궁금 백배네~~~ㅎㅎㅎㅎㅎ즐겁긴즐겁다..^&^

 

 ****나 상먹었어~나 도~~~기분이 이만큼 좋~아!!!!!!!!!어~휴 ***

 

 ***여보 ~나~ 잘 했지 ~~나도 이만큼은 할줄 안다구~~~~~~***

 

***덧니가 매력있고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화  이 팅~~***

 

 

 

 

 *

   ***구청장님 한테 감사장 받고..그동안 수고 하셨어~~탁구도 잘하구~~~~~~~~~~~&^^*

 

    ***오늘 수고한 모든이에게 빨간꽃 한송이를 선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