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최규학·시집만들기

너의 기억의 창고에 남기고 싶다 //용해원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14. 1. 19.

"너의 기억의 창고에 사랑을 남기고 싶다"

 

 

     // 용해원

 

 

너의 기억에 창고에
사랑을 남기고 싶다


우리의 만남 속에 흐르는
삶의 시간들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언제나 떠나갈 것을 알기에
그 아쉬움이 안타까워
한순간만이라도 사랑하고 싶다


세월이 흐른 후에
홀로 남아도
결코 후회하지 않을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 싶다


사랑하는 순간만큼은 행복하기에
그 순간만이라도
모든 것을 다 잊고
너를 사랑하고 싶다


네가 살고 있는 세상에
내가 살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