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실본동이야기]/잠실본동 동정1[사진]

잠실본동 에사모 송년회20091229[4]

by 팬홀더/자운영(시적성) 2009. 12. 29.

잠실본동 에사모 송년회20091229

**총무님과 작전 모의 중인 동장님ㅎㅎㅎㅎㅎ

 

 **잠실본동 에어로빅 선생님 활발하고 밝게 웃으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주민의 건강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에어로빅 활성화와 회원들의 단합을 위하여 물심양면 애쓰신 총무님께 감사의 표시를..."에이고~ 쑥스럽습니다."

 **"고맙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에어로빅의 발전을 위하여 박수ㅉㅉㅉㅉㅉ

 *잠실본동 에어로빅 선생님과 총무님의 선물받은 기념으로 ..(오고가는 정이 아름다웠고 행복해 하시는 모습들이 보기 너무 좋았습니다.) 

 *선물이란 크던적던 간에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하나 봅니다.즐거워 하는 표정들이 10년은 젊어지게 하는 것 같습니다."무얼까?"

 *주는 행복 받는 기쁨 모두가 넘치는 즐거움입니다.

 *ㅁㅁ뭐 더 남은 건 없을까? 총무님 바쁘십니다.^^*

 *ㅎㅎS라인이 이렇게 생긴겨~~~~ㅋㅋㅋ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오늘만 같아라."ㅋㅋㅋㅋㅋ "행복합니다."

 *

 에어로빅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으로 불우이웃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줄 아는 너그러운 마음이 미소를 선사하네요.

 *마음만 예쁜 줄 알았는데 실내 이벤트도 이쁘네요 에어로빅 회원 여러분 멋지십니다 "회이팅~"

 *잠실본동 에어로빅 회원중에 12월 생일이 여러명 이랍니다.축하케익과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한 운동 하세요."생일 축하합니다." 

 **진수 성찬입니다. 차린건 없지만 많이 드세요 2010년 내년에도 더욱 분발해서 더 좋은 에어로빅 팀이 되길 기대합니다.^^*